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이야기/쇼핑 후기

헬창, 아니 헬린이도 먹는 단백질 보충제. 코스트코 머슬텍8아워 후기

반응형

코스트코 프로틴 후기 : 머슬텍 8 아워 프로틴, 솔티드 캐러멜맛

Muscletech 8 hour Protein , Salted Caramel Flavor

머슬텍 8-아워 프로틴 솔티드캐러멜맛


소개

헬창들을 위한 프로틴, (단백질파우더) 소개합니다. 코스트코에서 역시나 합리적인 가격에 단백질 파우더를 판매했다. 눈여겨보기를 몇 개월 , 세일하기를 기다려 구매했다. "머슬텍 8 아워 프로틴 "  사실 머슬텍이라는 브랜드는 나에게는 생소해서 좀 찾아봤는데, 그렇게 신타 프로틴만큼은 유명하진 않아 보였다. 하지만 세일의 유혹과, 스펙을 비교해 본 결과 너무나 가격대비 괜찮아서 구매하게 됐다. 무엇보다 WPC (농축유청단백)이어서 구매하게 됐고, 1 스쿱당 단백질 함유량이 높아서 구매했다.

직장 다니면서 , 운동하면서 단백질 (닭가슴살)을 챙겨 먹기 얼마나 어렵고 귀찮은지, 솔직히 음식으로 섭취하는 게 최고이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이런 프로틴 하루에 한 번 정도 먹어준다면 근육 유지, 또는 성장에 도움을 줄 것이다. 

 

 


스펙, 가격, 그 외 정보

품명 금액 (세일) 용량 G 1스쿱 회수 1회치 금액 단가G 단백질함량 g 비고
머슬텍-8아워 솔티트카라멜        47,900      2,000 42.0 47.62 1005.90 23.95 26 정상가 57,900

성분

농축유청단백 42%, 분리유단백 33,3% 캐러멜분말 4.9% 히말라야 핑크소금 1.6%, 가수분해유청단백 0.3%,

분리유청단백(WPI) 0.05%, 미셀라카제인농축분말(MCC) 0.05%

 

1회 섭취 시 단백질 26g 제공 

 

 

장점, 단점

 

장점 단점
기존의 다른 맛에서 질린 사람은 너무 맛있다고 할것이다.. 매력있다. 우유나, 아몬드 브리즈에 잘 어울린다.  나중에 좀 질릴수있다. 
물에 타먹어도 맛있다. 한스쿱을 물조절을 잘못하면 싱거워 질수있다. (걸죽하게 타야됨)

나의 의견 그리고 추천할 것인가?

헬스운동한 지 1년이 넘어가는데, 정말이지 닭가슴살을 하루에 3번 먹는다는 건 너무 힘들었다 나한테. 

하루의 중간에 간식 같은 가공식품을 채워 먹는 것보다 차라리 프로틴이 낮지 않을까 해서 사게 되었다.

사실 이게 3번째 프로틴이다. 다른 브랜드는 추후에 포스팅하기로!

일단 나는 초코맛에 너무 질려있었다.. 초코 맛있긴 한데 1인가구로서 너무 질렸다. 다른 맛이 궁금했고, 마침 세일해서 사게 되었다. 

엄청나게 비교하고 사봤는데, 일단 1 스쿱당 고함량이면서 단백질 추출이 콩이 아니라 유청에서 하는 걸 원했다. 

그리고 가격이 싸야 된다.ㅋㅋㅋ 코스트코 갈 때마다 만지작거리다가, 이런 건 세일을 안 하나?? 할 때쯤 코스트코에서도 세일을 들어갔다. 그리고 무려 맛이 "솔티드 캐러멜맛" 이건 맛이 없을 수 없지. 

일단 맛은 그냥 물에 타먹어도 맛있다. 

근데 물조절을 아주 잘해야 한다. 1 스쿱이기에 아주 자작자작한 느낌으로 먹어줘야 그나마 포만감이 생긴다. 

그리고 가끔씩 나는 귀찮을 때 요구르트에 타먹는다 

이 레시피 또한 맛있음. 그리고 아몬드 브리즈에도 맛있다. 

근데 용량이 너무 많아서 또 끝에 가서 아주 질렸다..  혼자 먹기 버겁다..  

두 개 정도 사다 놓고 돌려가며 먹어야 되려나보다. 쩝 ,, 처음 먹어보는 맛에 신나서 먹다가 후반부에는 질려서.. 에라 

하지만 세일을 또 한다면 사러 달려갈 예정!! 

 

 

기존에 먹던 맛에 질리시는 분들 추천!!! 

2스쿱짜리 프로틴보다는 묽다고 느낄 수 도있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