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성실한 리뷰어

헬린이도 먹는 프로틴 파우더 2편, 올게인 유기농 식물성 프로틴 파우더 리뷰

반응형

올게인 유기농 식물성 프로틴, Orgain Organic Protein 1.43kg

 

식물성 단백질로 유명한 올게인 프로틴 파우더, 바닐라 맛

Orgain Organic Protein 

 


소개 

이 브랜드는 나의 첫 프로틴 파우더였다. 운동 다니면서 , 단백질의 섭취의 중요성을 알았고, 근성장을 하고 싶다면 그만큼 단백질을 먹어줘야 된다는 걸 알게 된 후 첫 테스트로 구매하고 그 후부터 계속 프로틴을 먹게 됐다. 사실 자금적 여유가 된다면 나는 이 브랜드가 제일 몸에 잘 맞았다. 아이허브에서 먼저 알게 된 브랜드인데, 유기농에 식물성으로 단백질을 추출했고, 또 대두, 글루텐프리에 유전자 변형성분 무함유에 정말이지 성분이 좋았다. 그 당시 아이허브에서 6만 원 정도 했던 걸로 기억난다. 장바구니에 담아두고 고민했었는데, 코스트코에 가니 떡하니 팔고 있었다. 심지어 코스트코에서 세일을 안 하는 가격이 아이허브보다 저렴했다.  아이허브에서는 920g을 판매했고, 코스트코에서는 1.43kg을 팔았다. 일단 성분이 착했고, 마침 세일하고 있어서 구매했다. 그리고 총 3 통정도 먹었다.

 

 

스펙, 가격, 그 외 정보 

품명 금액 용량 G 1스쿱 회수 1회치 금액 단가G 단백질함량 g
코코올게인        46,790      1,430 46.0 31.09 1505.13 32.72 21

 

특징 (아이허브 출처)

식물성 단백질
프리바이오틱 5g + 식이섬유*
식물성 단백질 21g*
USDA 유기농 인증
코셔 인증
유기농 인증 - 유전자 변형 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유기농 제품
식물성 성분 인증
QAI 유기농 인증

 

 

영양정보

1회 제공량(53g) 당 열량 189.5kcal, 탄수화물 21g(6%), 단백질 21g(38%), 지방 3.5g(6%), 포화지방 0g,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나트륨 180mg(9%), 당류(15g) 15%, 식이섬유(5g) 20%,

가격 

2023년 10~11월쯤 40,000원 정도 (세일가 )

구매가격 4만 원 초중반에 구매 

정상가 5만 원 언더

 

 

장점, 단점

장점 단점
고소하고, 담백하다.  2스쿱을 넣어야되기때문에 실질적으로 몇번 못먹는다. 
식물성이라 속이 편안하다.  보통 다른 파우더보다는 단백질 함량이 좀 낮은 편이다. (근소하게)
성분이 아주 건강하고 좋다.   
포만감이 오래간다 (이유는 2스쿱이니까, 타사는 보통 1스쿱이다)  



나의 의견 그리고 추천할 것인가?

현재 나의 코스트코 지점에서는 다시 입고된 걸 못 봤는데, 만약 입고된다면 정말 다시 구매하고 싶은 제품이다. 평생 팔 줄 알았는데 어느 순간 상품이 입고가 안되었다..  사실 이 제품을 먹다가 그 후에 골드 스탠더드로 갈아탔는데, 정말이지 포만감이 1도 안 느껴져서 놀랐었다. 나는 이 제품에 익숙해져서 2 스쿱을 넣고 섞어서 먹으면 굉장히 걸쭉하고 포만감이 생겨서 운동 후에 딱 먹으면 손이 떨린다거나.. 막 흥분해서 먹을 걸 찾고 이렇게 되지가 않았었다. 하지만 골드스탠더드 1 스쿱으로 먹었을 때, 분명히 단백질 함량은 더 많다는데... 배가 1도 안 찼었다. 당황! 

확실히 이 제품은 배가 편하고 , 소화가 잘되는 제품이다. 다른 제품 먹고 복통이 일어난 적이 있는데, 이 제품은 단 한 번도 없었다.

그리고 포만감도 있다.  단점은 2 스쿱이라 너무 빨리 먹는다.. 총 1회에 53g씩이니 매일 먹으면 30~ 31일 정도 먹을 수 있다. 

 

유당불내증이 있거나,  피부가 민감하신 분들이라면 강력추천한다. 

그리고 비건이신 분들도 단백질 섭취는 중요하니, 이 제품으로 보완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한다. 

단맛이 꽤 세게 느껴지는 편인데, 그래도 기분 나쁜 단맛은 아니다. 뭐랄까 인공적인 맛이 덜하게 느껴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