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성실한 리뷰어

시흥 배곧, 분위기 깡패 윌로우 우드 카페 후기

반응형

배곧 카페 윌로우 우드 Willow wood

 분위기 좋은 카페 윌로우 우드 

배곧 로스터리 대형 카페  


소개 

배곧에 아주 힙한 카페를 추천받아 가게 된 집 윌로우 우드 Willow wood 건물외관에서는 느낄 수 없는 엄청난 분위기의 카페여서 , 사진을 진짜 열심히 찍었던 집. 로스팅하는 집이라고 해서 기대하고 갔는데 엄청난 분위기의 인테리어에 놀란 집이었다. 

매장안도 엄청 컸었는데, 진짜 블랙, 실버로 정말 깔끔하게 꾸며놨는데  들어가자마자 큰 창문에 반해 버렸다. 분위기가 미술관이나 전시회를 연상하게 하는 집이었다. 

방문한 시간도 마침 해질녘시간이여서 예쁜 하늘도 실컷 감상하고 나왔다. 

베이커리도 같이 하는 집이였는데, 쿠키나 빵 종류는 다 팔리고 몇 개 안 남아서 그냥  커피만 마시고 나온 집. 

 

 

 

 

 

 


스펙, 가격, 그 외 정보

스페셜티 원두 판매 그리고, 로스팅 하는 카페 

로스팅 원두 판매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서 베이커리 판매 

테이크아웃 할인 

포장, 배달 가능 

장애인 휠체어 가능 

주차 가능

: 1만원 미만 1시간 무료

1만 원 이상 1시간 30분 무료 

2만 원 이상 2시간 무료 

 

영업시간 

월~ 일  AM 10:00 ~ PM 21:45

21: 30 라스트 오더 

 

위치 

https://g.co/kgs/r3gP4W1

 

willow wood · 경기도 시흥시 서울대학로278번길 19-13 써밋플레이스 상가 B동 243호

4.4 ★ · 카페

www.google.com

https://naver.me/x0ahhTtU

 

윌로우 우드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19 · 블로그리뷰 706

m.place.naver.com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willow__wood__/

 

장점, 단점

장점  단점 
엄청난 인테리어... 분위기 깡패 , 소개팅 장소로 좋을듯 어두워서  주차 시간 
저기서 일하면 왠지 일이 잘 될것 같은 느낌 ;;  두가지 공간이 있어서 좋다.  늦게가면 베이커리류 품절 가능 

 

나의 의견 그리고 추천할 것인가?

서울 가서도 이런 카페 아직 못 가본 것 같은데, 진짜 인테리어에 엄청난 공을 들인 집이어서 정말 연신 사진을 찍어대느라고 커피는 엄청 늦게 먹었다. 밖에서 봤을 때는 그냥 2층에 있고 해서 잘 몰랐는데 들어갔을 때 위에 천장도 엄청 높고 해서, 공간감이 주는 느낌에 살짝은 압도되는 느낌이었다. 

그리고 완전 그냥 모던 그 자체... 모든 게 블랙 그리고 실버가 베이스인데, 진짜 인테리어 어디 잡지에 나오는 듯한? 아니면 핀터레스트에 나오는 사진들처럼 정말 깔끔 그 차체였다. 

시간이 없어서 아쉽게도 필터커피는 주문을 못했다.. 그리고 빵종류도 얼마 안 남아서 , 그냥 정말 아메리카노 두 잔만 주문해놓고, 매장 안쪽을 열심히 구경하고 사진도 100장 찍고 나왔다.

내부는 무슨 동굴 같은 느낌? 아니면 미술전시회장 구경 하는 기분이었다. 안쪽 에도 사람들이 꽤나있었는데, 보면서 와 여기는 소개팅하기 딱 좋겠다. 그런 생각이 스쳤다. 정말 어두운 조명에 얼굴이 잘 안 보이니까 ;; ㅋㅋㅋ  좀 덜 어색할 것 같은 느낌? 

그리고 내부에 창가에 낮으면 진짜 낭만 그 차제...  하늘에 구룸이 넘치고... 낭만 그리고 감성이 넘치는 카페였다. 

커피맛은 일반 아메리카노였는데, 흠... 그냥 그랬다. 

개인적으로 내 스타일은 아니었다. 기억에 남는 맛은 아니었다. 하지만 필터커피 (브루잉 커피 ) 먹었다면 달랐겠지? 

하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으니까 여기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집이라, 다음에 또 한 번 가보고 싶은 곳이었다.

여러 명이랑 가도 충분히 앉을자리가 많은 집이어서 좋았다. 

 

가성비 : 7/10
재방문 의사: 8/10

 

반응형